떠돌아 다니는 세상

6월26 모비가든 라인프렌즈텐트와 함께하는 제천 하늘뜨레 캠핑장

전자자연인 2021. 6. 28. 20:04
반응형

평일에 도착한 모비가든라인프렌즈A라인텐트

 

 

A라인 폴대 2개와

그나마 좋아 보이는 팩 4개

진짜 어디 가서 사용 못 할 알루미늄 팩들..

뽁뽁이는 어디다 쓰는지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기본 구성품들

기본적으로 로프랑 삼각스토퍼가 이미 다 세팅되어 있어서

엄청 편리할 거 같네요!!!

 

혹시 몰라서 구매한 추가 물품들

광명고릴라캠핑 엄청 좋아요 ㅋㅋㅋㅋ

인터넷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하므로 그냥 구매!!

다해서 만 얼마였는데 암튼 저렴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제천하늘뜨레 캠핑장은

비가 오고 있고 차광막 재설치를 위해 차광막을 걷은 상태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가서 물어보니 소방서에서 걷으라고 연락 왔다는데...?

비 오는 거랑 소방서랑.. 먼 연관이.. 음 암튼 그러네요

그래서

오자마자 타프부터 설치

기존 캠핑장 차광막 뼈대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K4CAMP타프 설치!

짐들이 많아 보이지만 정리를 안 하고 아무 데나 던져놔서 그렇지 사실 저게 다 스파크에 들어가고도 남습니다.

그리고 라인프렌즈 텐트 설치!!!!

데크에 오징어 데크팩과 캠핑장 데크 옆면에 있는

고리를 이용하여 카라비너 장착

여태 2년 넘게 로티캠프육각원터치텐트만 사용해서 어려웠네요

근데 a라인 기둥에 끼는 고리가 헐거워요 A라인 기둥에서 오르락내리락하는데

오징어데크팩과 카라비너로 겨우겨우 고정

기본적으로 땅에 고정하라고 달려있는 막대도 짧아서 나중에 바닥에 박을 때도 고정이 될지 의문 ㅋㅋㅋ

팩만 따로 장만해야 할거 같네요

 

멀리서 보면 그럴싸한 라인텐트

방수포는 홍천에서 낚시가 끝나고 쓰레기 줍줍할 때 한쪽에 버러져있는 카즈미텐트전용방수포

수거하여 보관했었는데 주인을 딱 찾았네요 ㅋㅋㅋ

텐트 필 때는 바닥에 방수포 꼭꼭!

안이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처음으로 발포매트를 다 펴보네요

로티캠프육각원터치엔 접어서 폈었는데 모비가든엔 다 펴짐

가로로 자면 4명까지 잘 수 있다는데 친구들이랑 자면 극혐

 

내부엔 양쪽에 창문도 존재

 

갑자기 비가 쏟아 지려고 하길래

기존에 갖고 있던 쿠팡에서 산 방수포로 타프 연장!

으 널브러진 짐들 청소는 귀찮...

어차피 다 먹고 명작망그로브숯은 피우면 줄어드는 거 내버려 두고

밥부터 해결

 

가락시장 축산 코너에서 목살 2cm로 잘라서 3덩이 약 750g,

비명 지르는 나의 내장지방들ㅠㅠㅠㅠㅠㅠㅠ

동영상 찍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놀라면서 무슨 90년대 사람이라고 gjf 촬영해 줌

근데 나 90년대 사람 맞는데..

 

 

 

 

 

남친 특징 : 사진 못 찍음

맥주를 들이부었더니 사진이고 뭐고 기절

 

 

제천의 의림지에 이은 영월랜드마크

#영월한반도지형 방문 도장

 

 

영월에서 낚시 5시간 했는데 1마리도 못 잡은 거 실화

집 복귀하는데 걸린 시간 3시간 30분

내일 출근하기 아... 싫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