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아 다니는 세상

6.10 K4camp타프 테이블 - 충주 시골로 요양ㅇㅇㅇ의림지 배스는 꽝인 주말

전자자연인 2021. 6. 17. 09:00
반응형

 

난주 금요일에 퇴근하고 부랴부랴 #가락시장다농마트24시

랑 가락시장 축산 코너에서 장을 보고 충주 앙성면 시골집으로 고고

 

타프도 말리고 지하수 호스로 의자랑 테이블도 한 번씩 씻고 햇볕에 말렸는데 완전 뽀송해진 장비들

 

시골집은 바퀴는 없고 돈벌레가 많긴 한데

징그러운건 적응이 안되네요

 

언젠가 한번 친구들 불러 바비큐 파티라도 하고 싶은데

나이 먹을 수 록 친구들이 없어지네요 ㅋㅋㅋㅋ

 

금요일 퇴근하자마자 가락시장에서 장보고 도착한 시골

 

뽕을 뽑아버리는 K4CAMP타프

K4CAMP타프

구매하면 메인폴대2개만 들어 있는데

아직도 짱짱함

 

다농마트에서 구매한 양념닭갈비

마늘이랑 양파는 따로 추가해야될거같네요ㅜㅜ

 

쿠팡에서산 초경량의자

의림지에 배스사냥하러옴

의림지

힘들었는지 정자가서 누워있는 쿠쿠

다이와 가성비 루어대,릴 !!!!!저렴한걸 떠나서 저는 너무 좋네요

다이와스윕파이어662MFS

다이와크로스파이어2500

밑줄 안쓰는 나일론으로 좀 감은뒤

쇼크리더매듭법으로 #선베이직fc카본2.5호

2/0와이드훅

zoom호그웜

zoom스트레이트웜

zoom더블링거

 

배스는 많은데 블루길을 내쫒는걸러 봐서

산란장 지키는 거 같네요

유튜브 도요피싱 박무석프로님의 배스강의 더 보고 이번주에 다시 도전ㄱㄱ

오리배타고 중간에서 낚시하고싶네요

혹시 의림지 오리배타고 낚시 가능..당연히 안되겠죠

 

 

시골집에서 내 배게를 뺏은 쿠쿠

https://blog.naver.com/aanrt?Redirect=Update&logNo=222400113867

 

 

 

인생이 갈수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