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아 다니는 세상

<원산도 여행>해씨유캠핑장 캠핑이고 뭐고 부숴버리고 싶은 더위, 씨티오LED충전식투광기,네이쳐하이크타프,아이폰12 지름신

전자자연인 2021. 8. 15. 21:48
반응형

7월 16일 휴가를 내고 금토일 태안 안면도와 원사도로 떠난 여행

금토는 천리포해수욕장 부근 서해안리조트 에서 에어컨과 함께 했으나

금요일 낮에 낚시는 더워서 1시간 만에 철수

천리포해수욕장 낚시 2스타 조과

같은 천리포해수욕장에서 밤에 낚시를 해봄

이때 서울에 엄청 많은 비가 내렸다는데

그래서 아마 주말인데 한가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람이 없더군요 그 흔한 캠핑카, suv 하나도 없었네요
여기도 비가 조금씩 오다 말고 했는데 맞고 낚시할 정도는 돼서
천리포항낚시

밤에 다시 도전한 낚시에서 루어로 잡은 물고기들

 

 

마탄자씨올9피트농어대 + JOF합사0.8호 + 1/8지그헤드 + 2인치웜

PENN캐스트마스터53 + 수가일랑 원투 릴 (아빠가 알리에서 왜산지 모름) + 6호나일론원줄 + 30호묶음추 = 꽝

+ 발목 복숭아뼈 양쪽에 모기 20방이상

 

 

다시 대낮 천리포해수욕장 물놀이 시작

만리포는 사람이 너무 넘쳐서 우리는 #천리포해수욕장 에서 리조트 잡고 물놀이

튜브는 만리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생활용품 할인코너에서 구매했습니다

2만 원이지만, 재질도 좋고 저렴한거 같아 바로 구매 했습니다.



천리포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에 있는 칼국수집

맛있어요 방문 추천! 너무 지쳐서 멀리 안 나가고 근처에 있는 곳 갔는데 발견한 맛집ㅋㅋㅋ

 

 

하지만 더위의 문제는 다음날 토 일 원산도 캠핑장

사진작가 - 여자친구님

 

원산도 해씨유캠핑장 도착

비가 내리다 말고 내리다 말고

왜 내가 휴

가만 내면 꼭 비가 쳐...

처.. 와 주심

해씨유캠핑장 시설도 좋고 다 좋은데 날씨가 진짜 ...

문제는 극찬한 K4CAMP타프를 치고, 그 밑에 라인프렌즈 텐트를 설치 + 2서큘레이터

밤에는 시원하고 새벽은 살짝 추웠는데



아침 6시에 떠오르는 햇빛 타프가 있어도 그늘이 이상한데 지고 텐트 안으로 내리쬐는 햇빛.............ㅂㄷㅂㄷ



그리고 그냥 ㅈㄹ더움 집에 가고 싶음 아직도 욕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짐 싸고 집으로 귀가

진짜 엄청 더움 화가 치밀어 오르는 더위

 

+ 비가 오다 말고 오다 말고 짜증 나는 찝찝함에다가 바람은 쌔게 불었다 말다 반복

뙤약볕 더위는 변함없음 

그로 인해 k4camp타프 슬슬 사망 중

시골에서 찍은 원산도 바람에 의한 타프 상처들

(바람이 불어도 더웠습니다. 더운 바람 )





타프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서 텐트를 정말 가려보자! 해서 구매하게 된

네이쳐하이크타프 

NH20TM006

다나와에서 검색하시면 가격 비교에서 11번가가 가장 저렴하게 나오는데

날마다 검색해 본 결과 1000원 정도 싸게 구매 가능합니다.



기존 k4camp타프는 400*292 였나 중자 사이즈였는데

라인프렌즈텐트를 넣으니 테이블 들어갈 자리도 없고 아침에 햇빛도 거의 못 가려 주더군요 ... :(



네이쳐하이크 500*292로 업그레이드! 타프 밑에 텐트를 정말 넣어서 그늘을 만들어보자는 생각

11번가에서 다나와할인쿠폰+삼성카드할인쿠폰+중복할인쿠폰 하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사용 후기는 다음 주 휴가철 때...

 

+



원산도 캠핑장에서 불빛만 보면 달려드는 벌레 땜에 짜증 나서 

쿠팡에서 구매한 cityo충전식투광기

그리고 7월 24일 토요일 시골에서 테스트한 투광등 
바닥에 자석도 있어서 멀리 붙였는데도 엄청 밝아요

 

좌측 사진 투광기 멀리 붙이고 전원on,  

중간 사진 -투광기 키기 전, 

우측 사진 투광기 킨 후 



정말 덥네요 

시골 충주앙성<< 네이버 온도는 22도였는데

바람이 하나도 안 불어서 진짜 더워서 짜증 그 자체 



2주 연속 서로 더워서 짜증 내며 싸우고 상처만 남긴 여행



역시 여름은 리조트나 모텔 호텔 가서 에어컨이나 쬐면서 노는 게 최고인 거 같습니다 캠핑은 그늘이건 뭐건 짜증만 나는 더위 

그래서 시골에서도 당일치기여행..

부랴부랴 짐 싸서 다시 집으로 가서

에어컨과 함께 취침

2주연속 더위에 패배함ㅋㅋㅋ





다른 캠핑하시는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무리 그늘이고 서큘레이터가 있어도

날씨가 그냥 더운 그 자체라 어떻게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차박이라면 가능할 지도..? 근데 공회전 에어컨 너무 아깝)





그래서 이번 저희 회사는 휴가 기간이 7.31~8.8인데 

속는 셈 치고 다시 한번 강원도 영월 무릉 도원 쪽으로 1박2일 잡아 보긴 했는데 아니다 싶으면 바로 다시 에어컨이 있는 곳으로 

당일 예약을 하자고 계획을 잡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아이폰XR 24개월 선택 약정이 끝나서

3일 동안 인터넷 뒤지고 오픈채팅 뒤지고, 신한 파인애플 카드를 만들고 

엄청 저렴하게 구매한 

(내 생각인가ㅋㅋㅋㅋㅋ 가격 궁금하시면 문의하셔도 됩니다)


사진 못 찍는 놈이 찍은 아이폰 언박싱사진..

제품 사진발 잘 나온다고 사는 거 아니잖아요!

이미 아이폰은 쓰시는 분 들 은 사진 보기 전부터 구매하기로 정해진 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