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아 다니는 세상

6.19 제천 하늘뜨레서울캠핑장

전자자연인 2021. 6. 20. 16:35
반응형

서울시공공예약 제천하늘뜨래캠핑장

 

작년 장마철에 왔을 때와 달라진 건 대여장비랑 개인장비 위치가 바뀌었네요

제천 캠핑장은 다른 지역 캠핑장과 달리 주차를 교문 밖에다가 해야 해서

짐 옮기고 내리는 데 좀 시간이 걸렸어요

 

아 추가로 타프도 생겼습니다

설치한지 얼마 안 된 거 같아요 새 거 티가 팍팍 났습니다 ㅋㅋ

타프 설치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들어서 편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장마철에 비 걱정 없이 캠핑하기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로티캠프육각텐트전용방수포

로티캠프육각원터치텐트

캠핑이 유행이다 보니 비싸고 이쁜 텐트 많은데

막상 그냥 초스피드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원터치텐트가 최고인 거 같아요

로티 캠프 육각 원터치는 둘이 쓰기에 널널해서 작년부터 잘 쓰고 있습니다

 

 

바닥공사는 쿠팡표 발포매트 대형사이즈(텐트보다 커서 접어서 사용 ..)

+ 어머니가 어디서 얻어오신 발포매트 + 여름시원한이불패드 !

로티캠프자충매트 마개 열어 놓고 이제 밖에를 세팅합니다 !

 

 

k4camp테이블

k4camp설겆이망

스위스밀리터리에어서큘레이터

 

 

코카콜라아이스박스

네이버에서구매한폴딩박스

 

 

점심으로 먹은 다이어트 포기한 파스타...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가락시장표 목살

이케아바베큐그릴 29900원에 사고 2년 넘게 잘 쓰고 있네요, 그릴 클리너로 항상 뿌려서 닦고 철 수세미로 깨끗이 유지하니까 좋아요 좋아

그리고 이번에 이상한 숯을 하나 구매하였는데 생각보다 엄청 좋아요

명작망그로브참나무 숯 10kg

 

 

엄마표 텃밭에서 가져온 쌈 + 고추장 + 김치

bounce호롱불 

감성 따윈 빨간색 맥스 감성이 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