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있는 낚시생활

2020년 한여름8월의 양양 내항 보리멸,양태 낚시

전자자연인 2021. 6. 13. 23:38
반응형

보리멸 

꺽지와 더불어 처음에 시작하기 좋은 낚시

하지만 이놈들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하지만 경험자로써 공유합니다 ! 

 

 

보오리멸

보리멸

양태

주로 갔던 양양 내항

물치항 라마다호텔뒤 후진항

이유는 발판 좋고

주말에 늦게 가도 낚시할 자리도 많다.

보리별 사진 말고도 그냥 던지면 잡히는 수준..?

얕은 수심이라도 던지고 바늘이 바닥에 가라앉을 때쯤

살살 끌고 오면 모래에서 샤샤샥 나와서 문다

이때 본 건, 빨리 안 낚아면 이놈 들이 바늘을 퉤하고 뱉는 게 보임ㅋㅋㅋㅋ

그리고 발판좋은 내항들

제가 사용한 보리멸채비

낚시대 : 다이와디쇼크1볼베어링로드

릴 : 다이와디쇼크2000

라인 : 선베이직fc카본1.5호

미끼 : 1/32온즈지그헤드+갯지렁이

여기서 보리멸은 1.5인치 흰색웜도 번갈아 사용

제가 사용한 양태채비

낚시대 : 바낙스33원투대

릴 : 원투대에 들어있는 세트

라인 : 나일론4호(홈플러스에서싸게팜)

채비 : 낚시방표묶음추

미끼 : 갯지렁이

후에 갔을땐

마이크로지그 1/128온즈지그헤드 + 1/8온즈 방울싱커

조합으로 보리멸을 더 쉽게 마니 잡았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