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있는 낚시생활

탄천합수부 잉어원투낚시 (바낙스파워라이너33,스위트콘채비)

전자자연인 2021. 8. 15. 21:49
반응형

토,일 캠핑장이나 어디 낚시를 가려고 했는데

아침에 네비를 찍어보니 죄다 어딜 가든 평소보다 +1시간 2시간..

어쩔 수 없이 오래간만에 낮잠을 청하고 휴식 

그리고 야행성으로 돌아와

새벽 밤낚시 !!!!! 집 앞 탄천 합수부로 이동

 

시간이 늦어 지렁이를 구비 못했으므로 편의점에서 파는 스위트콘으로 결정!

오늘의 대상어종은 잉어

 

바낙스파워라이너33 + 반도레포츠LG250릴 + JOF 8합사 1호 흰색

 

잉어원투채비

채비는 바다낚시할 때 쓰고 남은

가벼운 묶음추

망둥어 묶음추 , 16호 묶음추 + 스위트콘

(잡힐 거란 기대도 하지 않았네요)

 

한강엔 특유의 냄새가 있죠

그리고 새벽에 시원하게 부는 바람 (오히려 새벽2시되니 추웠습니다)

반대편은 가로등도 있고 발판도 좋아서 사람이 많은데

저는 편하면 고기가 잡히 포인트가 아니다 란 마인드라

항상 불편한 곳에서 낚시합니다.

제가 하는곳은 한 3분정도 계셨고

저도 배스를 노리고 노싱커를 던져봤지만 꽝꽝

이날 루어는 잘 안되는지 다른분들도 철수

 

새벽에 찍은건데, 아이폰 야간모드라 밝게 나왔네요.

 

 

묶음추에 옥수수콘,스위트콘을 3~4개씩 달고 던지기를 반복.

바낙스파워라이너를 흔드는 입질이 아닌 삼각대까지 흔들리는 엄청 큰입질.

 

이 날 지렁이를 미리 사지 못하여, 바람 쐬러 갈 겸

편의점에서 급하게 구비한 스위트콘이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 상체만한 잉어가 나와주네요

 

반응형